2분기 정보량 9465건으로 지난 1분기 8147건 대비 1318건 16.18% 늘어

28일 해태제과에 따르면 에이스는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에이스데이를 알리기 위해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 서울 소재 대학에서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학교 10곳에서 총 3000개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다.
가족, 연인,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 표현하는 것을 젊은 세대가 느낄 수 있도록 고객을 대학생으로 선정했다.
에이스 커피차 투어는 경북대(대구, 10/13)를 시작으로 국립한밭대(대전, 10/14), 성균관대(10/15) 등에서 진행됐고 연세대(10/29, 예정)에서 마무리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에이스는 사람과 사람을 잇는 사랑의 매개체"라며 “에이스데이에 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2분기 해태제과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9465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2분기 해태제과 관심도는 직전 분기인 지난 1분기 8147건에 비해 1318건, 16.18% 상승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2분기 해태제과 관심도가 상승한 것은 2분기가 여름이 포함됐고 해태제과가 브라보콘, 바밤바 등 아이스크림·빙과류 부문을 보유하고 있어 날씨가 더워질수록 이와 관련된 제품 홍보나 검색이 늘어나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