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한국관광공사와 로컬 라이딩 챌린지 전개

이태영 기자

2025-09-26 10:57:08

다음달 25일까지 자전거 여행 활성화 캠페인 진행

ⓒ 스타벅스
ⓒ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자전거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라이딩 코스를 소개한다.

스타벅스는 한국관광공사와 저탄소 여행 주간을 맞아 다음달 25일까지 자전거 여행 활성화 캠페인 '투어스(To Earth, To Us): 로컬 라이딩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12개 자전거 여행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고, '아이나비스탬프 –오르다' 모바일 앱을 통해 완주 기록을 생성하면 스탬프가 자동 인증된다.

스탬프 획득 수에 따라 챌린지 기념 키링·인증 메달과 더불어 스타벅스 △사이렌 파우치 △소프트 쿨러 △스태깅 머그 세트 등 다양한 굿즈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코스와 연계해 커피 한 잔을 마시며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전국 12개 매장을 추천하고, 해당 매장 방문 고객 대상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정보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및 앱 내 '왓츠뉴(What's New)' 코너와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영 스타벅스 ESG팀장은 "일상 속에서 탄소 저감 활동을 실천하는 동시에 다양한 매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9월과 다가오는 10월 추석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하는 야외 활동으로도 적극 제안드린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