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 저소득가정에 1000만원 상당 돼지고기 전달

박경호 기자

2025-09-25 15:02:12

지난 2013년부터 매년 명절에 나눔 이어와

좌측부터 시민복지국장 양영심, (사)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장 김선일, 순천시장 노관규, (사)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 사무국장 황도연. ⓒ 순천시
좌측부터 시민복지국장 양영심, (사)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장 김선일, 순천시장 노관규, (사)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 사무국장 황도연. ⓒ 순천시
[빅데이터뉴스 박경호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25일 순천시청에서 (사)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지부장 김선일)와 10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435박스(870kg)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한 돼지고기는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읍면동 저소득가정에 고루 배부돼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쓰인다.

김선일 (사)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장은 "순천 한돈산업의 번창과 발전은 지역 주민의 관심과 이해가 있어서 가능했다"며 "이런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지역사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김선일 지부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시에서도 훈훈한 명절이 되도록 어려우신 분들을 잘 보살피고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는 17개 농가가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매년 명절마다 돼지고기 나눔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pk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