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서 현장 비하인드 컷과 영상 공개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1664 블랑의 브랜드 슬로건인 ‘반전 있는 좋은 맛(Good Taste With a Twist)’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진행했다.
사전에 초청된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 등의 참석자들은 서울패션위크 참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하고 그룹CHS의 라이브공연과 DJ지우, 다니엘 오, 키라라의 디제잉과 함께 1664 블랑을 즐겼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서울패션위크는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행사로 1664 블랑이 추구하는 가치와 잘 맞닿아 있다"며 "이번 행사는 런던패션위크, 코펜하겐 패션위크 스폰서십의 연장선상으로 앞으로도 이같은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애프터 파티 현장의 비하인드 컷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30일(2025.08.11~09.09) 기간 '하이트진로 + 맥주' 키워드로 분석한 결과 총 1746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하이트진로 맥주 관련 포스팅 수는 직전 30일간(2025.07.12~08.10)의 1312건에 비해 434건 33.08%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하이트진로 맥주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온라인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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