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첫주간, 매장 방문객 3배 이상 늘어"

최효경 기자

2025-09-09 07:43:27

CJ푸드빌 빕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으로 방문객 3배 이상 증가
CJ푸드빌 빕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으로 방문객 3배 이상 증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T 멤버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에 매장 방문객이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이번 행사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첫 주간인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빕스 방문객 수는 전주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스테이크 판매량도 3배 이상 증가했다.

빕스는 방문객 수 증가에 대비해 평일 매장 오픈 시각을 10시 30분에서 10시로 앞당기고 각 매장에 현장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는 등 준비를 갖췄다. 이를 통해 평일 오전 브런치 수요, 스윙 타임 이용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했다는 평가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은 T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9월 1일부터 10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빕스 50%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주말 및 공휴일, 추석 연휴를 제외한 평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