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전문 브랜드 밀스, 마녀스프 2종 출시

최효경 기자

2025-09-08 16:55:39

ⓒ인테이크
ⓒ인테이크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 대표이사 한녹엽)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밀스(MEALS)가 '60초면 뚝딱! 간편 클렌즈 식단' 밀스 마녀스프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밀스 마녀 스프 2종은 밀스(MEALS)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HMR(가정간편식) 식품으로 각각 소고기,닭가슴살과 7가지 채소를 한 데 넣어 완성한 고단백 & 고식이섬유 제품이다.

밀스 마녀스프 2종은 '매콤 개운 토마토 비프 맛'과 '화이트 치킨 맛'으로 구성됐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이면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인테이크 관계자는 "밀스 마녀스프 2종은 단백질에 진심인 브랜드 ‘밀스’에서 낸 첫 HMR(가정간편식) 식품으로 60초만에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어 간편하고 든든하다"며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은 밀스 마녀스프 2종은 탄탄한 영양 설계는 물론이고 재료들의 맛 조화 하나하나까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니 꼭 드셔보실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