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연 9% 고금리’ 더쿠폰적금 인기에 판매 기간 연장

임이랑 기자

2025-09-08 14:56:39

ⓒiM뱅크
ⓒiM뱅크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지난 8월 수도권 및 충청권 점포 개점을 기념해 한정 판매한 '최고 연9% 더쿠폰적금'의 조기 완판을 알리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23년 첫 출시된 더쿠폰적금은 매 판매 시기 조기 완판되는 iM뱅크(아이엠뱅크)의 인기 상품으로, iM뱅크(아이엠뱅크)의 수도권 및 충청지역 지점(마곡, 천안, 청주지점) 개설을 기념해 지난 8월 18일부터 최고 9%금리의 더쿠폰적금을 판매해왔다.

애초 10월 말까지 ‘더쿠폰적금’이 판매될 예정이었으나 9월8일(월) 기준 한정 판매수량이 조기 완료 된 바 이에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판매를 연장한다. 우대금리 쿠폰 발급을 오는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며 iM뱅크(아이엠뱅크) 앱 쿠폰함에 발급된 쿠폰을 사용한 ‘더쿠폰적금’ 가입은 12일까지 실시한다. 단 동시 출시한 ‘더쿠폰예금’은 9월30일(화)까지 우대금리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더쿠폰적금은 연 9% 금리(세전)를 제공하며 iM뱅크(아이엠뱅크) 앱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월 1천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특히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월 납입 자동이체 등록을 지원해 고객 편의를 제고했다.

이벤트 연장에 따라 ‘더쿠폰적금’ 가입을 원하는 신규 고객은 iM뱅크(아이엠뱅크) 앱을 통해 오는 10일 까지 쿠폰 발급 및 12일까지 비대면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출시마다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뜻을 드리고자 판매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으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