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15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낮과 밤을 넘나드는 강력한 24시간 안티에이징 효과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해질녘 황혼의 잔광과 희미하게 밝아 오는 새벽녘의 여명을 아름다운 색채로 표현한 용기 디자인이 높은 소장가치를 선사한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10% 함유한 고효능 안티에이징 제품이라는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한방 성분인 윤설란과 감초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리페어 효과를 높였다.
LG생활건강은 실제 하루 밤 사용으로 피부 장벽, 보습, 윤기, 탄력, 항산화, 결, 진정, 투명도등 8가지 피부 리페어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에서 입증했다고 밝혔다. 비첩 자생 에센스를 바르고 12시간 밤을 샌 뒤에도 피부 장벽, 보습, 결이 더 나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10가지 고민 링클 개선 효과까지 겸비해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손색이 없다.
이번 15번째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정품(50ml) 대비 약 2배 증량한 90ml 대용량으로 한정 판매한다.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 8개국에 동시 론칭하며 더후 온라인 공식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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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90일(2025.06.08~09.08) 기간 'LG생활건강+더후' 키워드로 검색한 결과 총 4,267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더후의 포스팅 수는 지난해 같은기간(2024.06.08~09.08)의 1,851건에 비해 2,416건 130.5%나 급증했다.
참고로 가비지 제거를 위해 'LG+더후' 두 키워드로 조사했기 때문에 '더후' 단일 키워드 검색시 실제 정보량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에 대한 여성 및 MZ세대 등 소비자들의 온라인 관심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돼 조만간 실적 반등의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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