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으로, 매일유업은 기존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적극 반영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은 설탕, 향료, 색소, 안정제 없이 유기농 함량 99.9%의 원료로 만들었다. 더불어 유당 0% 락토프리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400g 제품 1개 기준 28g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이다.
또한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엄격한 유기농 인증 기준을 통과한 원유만을 사용한다. 상하목장 유기농 전용 목장에서는 젖소 한 마리당 916㎡(약 277평) 이상의 넓은 초지와 34.6㎡(약 10.5평) 이상의 방목장, 17.3㎡(약 5.2평) 이상의 축사를 유지하며, 100% 유기농 목초와 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상하목장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상하목장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에서 신제품을 공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