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0일간 정보량 1만2113건으로 직전동기 9695건 대비 2418건 증가

'아이누리 크루'는 아이누리 브랜드의 식자재와 상품을 사용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인스타그램 공개 모집을 통해 18명이 선발됐으며, 모두 영유아 보육 경험을 다년간 쌓아온 현직 교사들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두 달여 동안 아이누리 상품 사용 및 리뷰 콘텐츠 제작,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에 대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했다. 직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건강한 식습관 주제 콘텐츠,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공감형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총 70여 건의 SNS 게시물이 생성됐으며 누적 조회 수는 10만여 회를 기록했다.
아이누리 상품에 대한 설문조사도 진행됐다. 영유아 발달 단계에 적합한 영양 구성, 섭취 편의성, 맛 선호도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CJ프레시웨이는 피드백을 제품 개발과 개선 과정에 적극 반영해 PB 상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누리 PB상품과 캐릭터 '브로리' 굿즈, 기프트 카드 등이 제공됐으며, 우수 활동 교사에게는 특별상이 수여됐다.

최근 3개월간 아이누리 관련 포스팅 수는 1만2113건으로 직전 3개월 9695건 대비 2418건, 24.94% 증가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3개월간 아이누리 상품 및 크루 활동에 대한 고객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