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0일간 정보량 3176건으로 직전동기 3008건 대비 168건 증가

이번 신메뉴는 글로벌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해리포터의 첫 협업으로, 전 세계 33개국에서 출시된다.
해리포터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콜라보는 여름방학이 끝난 후 다시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가는 'Harry Potter : House of Hogwarts' 콘셉트를 적용해 호그와트 기숙사를 모티브로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도넛 4종을 선보인다. 각 도넛에는 '용기, 성실함, 지혜, 야망' 등 기숙사의 특징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시각적 흥미와 달콤한 맛을 흥미롭게 구현했다.
△그리핀도르와 △후플푸프 도넛에는 각각 로투스 크림, 토피넛 커스타드 크림이 필링되어 달콤한 크럼블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래번클로는 블루베리 아이싱과 스프링클로 신비함을 더하고, △슬리데린은 흑임자 초코크림에 블랙슈가, 그린스프레드로 포인트를 더해 달콤하면서 독특한 매력을 살렸다.
해리포터 시즌 도넛은 이날부터 오는 10월16일까지 42일간 한정 판매한다. 해리포터 더즌은 10월12일까지 롯데잇츠 앱에서 쿠폰을 통해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근 30일간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련 포스팅 수는 3176건으로 직전 30일 3008건 대비 168건, 5.59% 증가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30일간 크리스피크림 도넛 신메뉴 및 콜라보 소식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