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0일간 정보량 781건으로 직전동기 765건 대비 16건 증가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금산군 일원에서 진행되는 금산세계인삼축제 행사 운영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1997년부터 금산세계인삼축제 후원기업으로 활동 중이며 2024년에도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타이어 서의돈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이번 후원이 금산군을 대표하는 금산세계인삼축제의 성공적 운영을 뒷받침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긍정적 효과를 창출하는데 일조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다양한 지원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금산군청과의 긴밀한 소통을 기반으로 수혜자 중심의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6월 열린 제5회 금산삼계탕축제를 맞아 지역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고, 같은 달에는 관내 취약계층 가정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인 '금산읍 Happy 러브하우스'에도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이 위치한 금산군 제원면 소재 초등학교 및 중학교와 1사1교 자매결연을 체결해 매년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취약계층 가정 내 아동들을 대상으로 후원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조사 방식은 '한국타이어' + '상생, 소상공인, 지역, 파트너, 협력사' 등의 키워드로 합산 분석했으며, 한글 기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은 달라질 수 있다.
최근 30일간 한국타이어 상생 관련 포스팅 수는 781건으로 직전 30일 765건 대비 16건, 2.09% 늘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30일간 한국타이어가 실시한 상생 활동에 대한 고객 및 온라인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