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조직문화 만들 것

이번 캠페인은 NH농협캐피탈이 자체 제작한 '윤리경영 RECIPE'가 담긴 우리 쌀로 만든 양심당(良心當) 빵을 나누며, 임직원들이 윤리경영의 가치를 쉽게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장종환 대표는 취임 이후 선포한 고객과 함께 비상하는 미래금융 파트너라는 새로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4대 핵심가치 중 하나로 '윤리경영'을 선정했으며,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핵심가치를 임직원과 함께 공유하고 실천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장종환 대표는 "윤리경영은 NH농협캐피탈이 추구하는 핵심가치이자 모든 임직원이 일상에서 실천해야 할 기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정직을 굽고, 신뢰를 나누며, 따뜻한 인사로 더 건전한 조직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NH농협캐피탈은 △임직원 윤리경영 교육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준법제보 포상금 확대 등을 통한 준법제보 활성화 △대표이사 서신 발송 등 다양한 윤리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임직원 참여형 윤리경영 활동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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