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 새롭게 선봬…소비자 광고 관심도↑

한시은 기자

2025-09-02 14:47:00

고객의 일상 속 안전·건강·사랑 지켜주는 브랜드 가치 담아

ⓒ DB손해보험
ⓒ DB손해보험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이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를 2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약속한 사이'라는 고객과의 관계를 기반으로 일상 속에서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DB손해보험만의 일관된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이번 TV광고에서는 DB손해보험 주력상품을 노출하며 고객과 함께 일상 속 약속을 지켜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참좋은 운전자보험', 반려견의 건강을 책임지는 '펫블리 반려견보험',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등 안전과 건강, 사랑을 지키기 위한 순간을 포착한다.

새롭게 공개된 TV광고에는 8년째 DB손해보험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임윤아가 전면에 나선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믿음직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 영상은 지상파/케이블 TV매체와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데이터앤리서치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최근 30일간 DB손해보험 광고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직전 30일 대비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조사 방식은 'DB손해보험' + '광고' 등의 키워드로 합산 분석했으며, 한글 기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은 달라질 수 있다.

최근 30일간 DB손해보험 광고 관련 포스팅 수는 139건으로 직전 30일 62건 대비 77건, 124.19% 증가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30일간 DB손해보험 광고에 대한 고객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