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다둥이 가족 고객에 한 달간 2200만원 금융 혜택 제공

임이랑 기자

2025-08-27 09:35:13

금리 우대·중도상환수수료 면제로 다자녀 가구 금융 부담 완화

장종환 대표. ⓒ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 ⓒ NH농협캐피탈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NH농협캐피탈(대표 장종환)은 26일, 지난 7월 한 달 동안 다둥이 가족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300여명의 고객이 0.5%p 금리우대 등 약 2200만원 규모의 금융 혜택을 제공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자녀 가구에 금리 우대와 중도상환수수료 면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NH농협캐피탈은 다자녀 가정 지원을 강화할 방침으로 오는 9월부터는 NH농협금융의 대표 플랫폼 '올원뱅크' 앱과 연계해 공동마케팅 추진과 동시에 연말까지 대출 신청 고객에 한해 '다둥이 가족 금융 지원 프로그램'을 연장 운영할 계획이다.

장종환 대표는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 등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고객 한 분 한 분의 생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금리 우대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자녀 가정을 비롯한 금융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다둥이 금융 혜택 신청은 NH농협캐피탈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9월부터는 NH올원뱅크 앱 이벤트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