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등급 장비 파츠 및 고대 수호 신령 4종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

보스 '빙천룡'이 등장하는 신규 던전은 협동 전략이 중요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이 보스의 스킬을 역이용해 디버프를 해제하고 이동 제한에 걸린 아군을 구출하는 등 파티 플레이를 통해 생존과 공략을 이어가야한다.
전투가 진행되면 안전 지대인 '서리 폭풍의 눈'을 중심으로 두 조로 나뉘어 던전 곳곳의 오브젝트를 제거해야 한다. 이를 통해 '냉옥 결정체'를 파괴할 수 있는 버프를 획득하게 된다. 최종적으로 결정체를 격파하면 보스를 제압할 수 있어 팀워크와 상황 판단력이 핵심이 되는 전투 구성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화 등급의 장비 파츠 '허리띠'와 ‘장갑’이 추가됐으며, 고대 난이도 백청빙옥과 천유궁에서 장비 승급에 필요한 도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고대 수호 신령 4종(△에르나의 심복 류나 △섭정 제스 △특임대 리카 △7금위 테아)을 선보이고, 파티 효율 및 무공 효율 개선을 위한 16종의 직업 밸런스가 개편돼 더욱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화 등급 무공패 3종을 함께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이뤄졌다.
뿐만 아니라, 인게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내력환’을 제작할 수 있는 연단초를 제공하는 ‘내면의 성장’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한편,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