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3 중 가장 높은 판매 수 기록

이번 오픈하는 '궁금한 적금 시즌3' 스핀오프는 지난 5월 선보인 '궁금한 적금 시즌3'의 외전 격이다. 시즌3는 지난 5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릴로 & 스티치> 스토리를 테마로 출시한 바 있다.
<릴로 & 스티치>의 스토리로 구성된 시즌3는 출시 3개월여 만에 누적 25만좌를 돌파했다. 지금까지 출시한 궁금한 적금 시즌1~시즌3를 통틀어 가장 많은 계좌 수를 기록하게 됐다.
케이뱅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즌3에 이어 <릴로 & 스티치> 테마를 이어간다고 설명했다.
시즌3 스토리는 릴로와 스티치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내용이었다. 스핀오프는 새로운 수채화 그림체에 일상적인 에피소드로 구성할 예정이다.
궁금한 적금은 31일 동안 매일 빠짐없이 입금할 경우 기본금리 연 0.7%에 랜덤 금리를 더해 최대 연 6.7%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하루 입금 가능 금액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5만원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릴로 & 스티치>를 테마로 다시 한 번 새롭게 시즌3 스핀오프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궁금한 적금은 시즌을 거듭하며 새로운 테마로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