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개월간 정보량 5만6346건으로 직전동기 5만2263건 대비 4083건 증가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매년 9월 가을의 시작을 알리며 골프 팬들과 만나고, 국내외 최정상 선수들의 수준 높은 경기와 더불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대회에는 하나금융그룹의 후원을 받는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를 비롯해 아시아태평양 여자 골프의 현재와 미래를 이끌어갈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우선 세계 여자 골프 랭킹 3위이자 최연소 명예의 전당 입회에 빛나는 하나금융그룹 소속 리디아 고 선수가 출전한다. 리디아 고는 지난 2월 HSBC 위민스 월드챔피언십 우승으로 LPGA 통산 23승을 달성했다.
또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선수이자 올해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이민지도 하나금융그룹 소속으로 출전한다.
리디아 고, 이민지 두 선수는 모두 커리어 그랜드슬램에 메이저 1승만을 남겨둔 LPGA 최고의 스타들로, 후원사 대회 첫 우승을 노리며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 관람을 위한 갤러리 티켓은 9월17일까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주중 일일권 2만원, 주말 일일권 3만원으로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하나원큐'로 사전 구매 시 하나카드 결제 손님들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및 신용·체크카드에 상관없이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대회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티켓을 구매하는 손님에게도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대회가 열리는 인천광역시를 거주지(주민등록 주소 기준)로 둔 손님들은 현장에 20% 할인되는 가격으로 대회를 즐길 수 있으며, 출생증명서를 지참한 미취학 아동들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하나금융그룹은 대회 기간 하나금융타운 하나글로벌캠퍼스 광장에 국내 최대 규모의 갤러리 플라자를 조성키로 했다.

최근 3개월간 하나금융 관련 포스팅 수는 5만6346건으로 직전 3개월 5만2263건 대비 4083건, 7.81% 증가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3개월간 하나금융 관련 온라인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