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이 당연한 세상을 향한 메시지 전달

이번 광고는 지난 5월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인 'Protecting Today, Inspiring Tomorrow'를 선언한 이후 공개한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에 이은 후속편으로, 삼성화재가 지난 24년 간 안전한 사회를 위해 교통문화를 변화시켜 온 과정을 주인공의 인생 여정을 통해 스토리 형식으로 풀어냈다.
광고는 20대였던 남성 주인공이 첫 차를 구매했던 2000년대 초반을 시작으로 50대가 되기까지 가족을 이루어 나가는 모습 속에서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가 정부와 함께 법제화하거나 개선해 온 주요 사례들이 자연스럽게 소개된다.
주요 내용은 △ 운전 중 휴대폰 사용 금지(2001년), △ 만 6세 미만 어린이 카시트 의무화(2006년), △ 운전 중 DMB 시청 금지(2011년), △ 전 좌석 안전띠 착용 의무화(2018년), △ 스쿨존 환경 개선사업 및 서행 유도(2018~2024년) 이다.
또한 소품, 의상, 영상 효과 등을 통해 시대별 감성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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