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는 '당연해서 몰라봤던 스페셜티'를 핵심 메시지로 식품, 화학, 의약바이오 등 삼양그룹의 주요 사업 영역과 고기능성 스페셜티 소재를 대중의 관점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삼양그룹이 만든 소재들이 생활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도움을 주는지 다양한 상황을 통해 △먹는 것(저칼로리 알룰로스) △꾸미는 것(천연 유래 헤어·스킨케어 소재) △낫는 것(빠른 회복을 돕는 의약품/의료기기) △미래를 바꾸는 것(반도체 공정용 첨단 소재) 등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광고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카오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주요 포털사이트와 넷플릭스, 티빙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삼양그룹은 이번 '스페셜티'편을 통해서 주요 사업 영역을 넘어 스페셜티 소재 알리기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