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딜리버리 세트 'TAKE-OUTBACK' 전면 개편

최효경 기자

2025-05-09 13:50:16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TAKE-OUTBACK, 당신이 있는 곳 어디든'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딜리버리 세트 개편은 집이나 야외,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아웃백의 스테이크를 더 자유롭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딜리버리 세트는 아웃백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를 포함하여, 2~4명 단위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세트는 배달 및 포장 전용으로 운영되며, 최근 리뉴얼된 친환경 포장 용기에 담아 제공된다. 아웃백은 환경을 고려해 일회용품 사용을 계속 줄여 나가며 보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아웃백을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세트 메뉴 개편과 함께, 오는 12일부터는 아웃백과 코카콜라가 협업한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사앱 또는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 세트 메뉴 주문 시 1건당 런치백 1개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번 런치백은 100% 재활용 가능한 타이벡(Tyvek) 소재로 제작됐다. TAKE-OUTBACK 캠페인의 메시지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실현하는 리워드로 기획됐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딜리버리 세트 개편과 친환경 런치백 증정은 고객의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도 아웃백스러운 다이닝 경험을 자연스럽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메뉴와 서비스 전반에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 고객과의 연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