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가정의 달 맞아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전개

최효경 기자

2025-04-22 10:12:51

ⓒCJ푸드빌
ⓒCJ푸드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Super VIPS Save Family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슈퍼 빕스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부모님과 아이 모두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서 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빕스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월 선보인 'Better Taste, SUPER TABLE' 콘셉트의 봄 신메뉴와 연계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은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인당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의 '외식비 지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6월 18일까지 매장 방문하여 결제 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쿠폰 이미지 혹은 캡처본을 제시할 경우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테이블 일행 모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본인(Bone-in) 스테이크' 프로모션은 방문 인원 수에 따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빕스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외식 경험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