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논논’, EQL 성수서 팝업 진행

신규 컬렉션 ‘NONENON FLOWER’ 공개.. ‘나만의 아름다움’ 찾는 MZ 세대 겨냥

이병학 기자

2025-04-17 09:00:00

주얼리 브랜드 ‘논논’, EQL 성수서 팝업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완연한 봄으로 접어들면서 봄철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때 한층 화사한 색감의 의상과 더불어 적절한 주얼리를 매치한다면 패션에 포인트를 더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요소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얼리 브랜드 ‘논논(NONENON)’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편집샵 ‘EQL’에서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하며 ‘정해지지 않은 방향을 함께 나아가자’라는 논논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에 신규 컬렉션 첫 공개를 통해 새로운 주얼리 스타일링 제안에 나선다.

특히 논논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다. 최근 ‘아이돌 패션’으로 불리며 1030세대의 높은 관심을 받는 대중적인 스타일의 주얼리로 SNS 인기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얼리 브랜드 ‘논논’, EQL 성수서 팝업 진행
이번 팝업에서 첫 공개한 컬렉션 역시 MZ세대들이 중시하는 ‘나다움’의 가치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규 컬렉션 ‘NONENON FLOWER’는 ‘숨어 있는 아름다움, 그 무엇보다 빛나는 꽃’, ‘모두가 화려한 꽃을 꿈꾸지만,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논논만의 플라워’라는 스토리를 반영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의 오프라인 팝업에 받은 뜨거운 호응에 이어 EQL 성수에서도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플라워 테마의 반지를 비롯한 논논의 다양한 주얼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논논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