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6일간 황금연휴 맞아 국내외 여행상품 사전예약 오픈

이병학 기자

2025-04-08 12:55:44

제공=웹투어
제공=웹투어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종합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가 5월 1일 근로자의 날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국내 및 해외 여행상품 기획전을 열고 출발 확정 상품에 대한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웹투어는 이번 기획전에서 연휴기간 출발이 확정된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이며, 여러 쿠폰 할인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국내여행 부문에서는 주요 호텔과 리조트 숙박 예약은 물론 '남도 3일 일주' 같은 패키지 여행상품을 제공한다. 국내선 항공권 할인과 항공·숙소가 포함된 제주도 패키지도 준비됐다. 울릉도, 흑산도 등 주요 섬 지역 여행상품 역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웹투어는 황금연휴용 동남아 인기 여행지 사전예약 상품도 출시했다. 다낭, 나트랑, 달랏, 방콕, 파타야 등을 대상으로 4~5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히 다낭 패키지는 왕복 항공권, 5성급 호텔, 전 일정 식사, 입장료 및 차량 등이 포함된 풀 패키지로, 호이안, 바나힐, 다낭 대성당, 야경 투어 등 필수 관광지를 포함한 일정으로 구성됐다.

연휴 기간에는 항공 좌석 확보가 어려울 수 있지만, 사전예약을 통해 인기 지역의 좌석을 미리 확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황금연휴 여행상품 및 사전예약 관련 자세한 정보는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