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도에 따르면 그간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서비스로 꾸준히 노력한 결실로 최근 사업구도를 완성한 신사업부문을 포함하여 핵심사업으로 자리잡게 될 MBM(Mind-Body-Money)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은 초고령사회로 접어든 구조에서 시니어들의 건강을 매일 특별 케어해 주는 시스템이다.
알파도 핵심 사업인 MBM 통합 헬스케어 라운지 사업확장이 가능했던 가장 큰 이유는 ‘자체 개발한 AI엔진과 확장 알고리즘, 휴먼 BIGDATA, 스마트 셀프케어 키트와 최근 확보된 스마트 면역 케어 시스템’을 토대로 매출확보를 위한 결과라 전하고 있다.
MBM 통합 헬스케어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8대 케어서비스는 메타 바이오에너지 파동기를 기반으로 수면케어, 바디케어, 식단케어, 운동케어, 두뇌케어,펀드케어, 마인드케어 과정까지 세분화되어 있다.
알파도에 따르면 의료생태계의 변화, 생애주기에 따른 건강검진은 1~2년에 한번씩 받고 있지만 미래 건강은 치료와 치유가 아닌 매일같이 지속적인 관리와 정기적이고 반복적으로 예방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민간주도 국내 최초 ‘전국민 일일 기초건강케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활성화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알파도 MBM A+헬스라운지에서는 케어 서비스를 받고 관련 데이터를 기록하고 사용하면 10,000원/ADT 1개를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웨어러블 스마트 디바이스 사용,산책,건강검진 등 일일 케어 서비스를 자동기록되고 ADT를 보상 받는다.
알파도 MBM A+헬스케어 라운지는 각 지역별 환경에 따라 P & H(Pet & Human) 융합 헬스 라운지, A+펫라운지, A+휴먼라운지의 세 가지 형태로 운영되며, 알파도가 새롭게 개발하여 서비스하는 메타 바이오 에너지 파동기는 E=mc² 원리를 응용하여 M이 파괴되면 E로 변환되는 심리 물리적 매카니즘과 비선형 시스템의 생체 에너지 물리학에 의해 개발됐다.
알파도 지영호 대표는 “빛은 전자기파로 전기(E) +자기(H)필드로 구성되어 달과 같은 편광광은 달빛이 편광으로 인해 햇빛보다 60만배나 약하더라도 생물에 특정한 영향을 미친다”라며 “알파도 메타 바이오 에너지 파동기는 자가면역질환케어 및 피부케어, 뇌케어, 통증케어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알파도 MBM 토탈 헬스케어에 대해 “아프면 병원에 가서 검사 받고 치료하던 과거의 방식에서 이제는 평소 축적한 건강 데이터로 질환을 사전에 예측하고 관리하는 솔루션으로 발전 시켰다. 알파도는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데이터 기반의 혁신적인 건강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보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를 실현하고, 특별히 초고령사회의 시니어들을 위하여 매일 일상 생활에서 일일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