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드림코리아, 오닝·장하다와 함께 세계여성의날 맞아 ‘따뜻한하루’에 생리대 600팩 지원

이병학 기자

2025-03-07 14:45:22

업드림코리아, 오닝·장하다와 함께 세계여성의날 맞아 ‘따뜻한하루’에 생리대 600팩 지원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 김광일)는 업드림코리아(대표 이지웅)가 크리에이터 오닝, 장하다와 함께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서 따뜻한 하루 사옥에서 산들산들 생리대 600팩의 전달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산들산들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발암물질 및 58종의 유해 물질 테스트를 완료한 안심 성분 생리대로, 부드럽고 얇은 두께로 여성들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생리대 전달식에 참석한 크리에이터 오닝과 장하다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서 생리대를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서 생리대가 잘 전달되어 소중한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닝은 유튜브 구독자 27만 3,000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뷰티, 라이프스타일, 어린이 장난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장하다는 틱톡 14만 6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댄스 크리에이터다.

한편, 업드림코리아는 따뜻한 하루를 통해서 2021년 3억 원 상당의 생리대를 지원한 것을 비롯하여,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및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서 지속적인 생리대 후원으로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