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美 '울타뷰티' 오프라인 매장 진출

최효경 기자

2025-02-20 10:27:45

ⓒ더파운더즈
ⓒ더파운더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더파운더즈(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북미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ULTA)'에 진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누아는 지난해 12월 울타뷰티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 2일 미국 전역 14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입점하며 북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아누아는 울타뷰티 온·오프라인 진출 성공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주 동안 오프라인 매장 내 프로모션 매대를 운영하며 고객 유입을 극대화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블 클렌징 듀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아누아 관계자는 "진입장벽이 높은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전 세계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하고,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을 넘어 고객 집착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No.1 스킨케어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