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지난 2010년부터 독일, 베트남, 중국 등지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글로벌 사업 성과와 계획을 공유하는 행사를 개최해왔다.
베트남 호치민 '쉐라톤 사이공 그랜드 오페라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세계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Connect to Neighbor'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락앤락과 글로벌 파트너사가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영국, 독일, 남아프리카공화국, 멕시코,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5개 국가의 파트너사들이 참석했으며 베트남 현지 브랜드 스토어와 생산 공장을 견학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메인 행사에서는 먼저 락앤락의 2025년 글로벌 비전 발표가 진행됐으며 이어 글로벌 마케팅 운영모델 전략, 신제품 및 글로벌 리테일 가이드 소개, 글로벌 이커머스 트렌드와 전략 등의 세션이 이어졌다.
김영일 락앤락 해외사업본부장은 "이번 Laugh&Loud 2024가 세계 각국의 주요 거래선과 파트너십을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