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프로그램은 군 장병의 사기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 활동을 중심으로 △전방부대 방문 음료 제공 △전 장병 대상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취업박람회 및 취업 상담 진행 등으로 구성된다.
스타벅스는 협약 기간 중 격오지 전방부대에 방문해 약 1만여 명의 장병들에게 음료 제공을 지속하며, 내달 중 군인 전용 앱을 통해 국군장병 51만 명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또한 내달 1일부터 △계룡대로DT점 △고양대로DT점 △파주문산DT점 △지행역점 △연천전곡DT점 △속초DT점 △동해DT점 △평택안중DT점 △평택송탄점 △김포구래점 등 군부대 인근 매장 10곳에서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슬리브를 통해 장병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간다.
스타벅스 손정현 대표는 "다가오는 국군의 날을 맞아 전방부대에서 나라를 위해 헌신하며 복무 중인 국군장병분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스타벅스는 우리 사회의 히어로인 장병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향후 소방관, 경찰관 등 우리 사회 각계각층에서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지원하기 위한 Hero 프로그램을 지속 이어갈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