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인생을 맛있게'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최효경 기자

2024-09-23 14:35:12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전경. ©농심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전경. ©농심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농심이 기업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콘셉트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열린 캠퍼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제품 키트는 각각 ‘베스트셀러 KIT’, ‘신상 KIT’, ‘라이징 KIT’ 테마로 육개장, 먹태깡 등 농심 베스트셀러와 신라면툼바, 빵부장 등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농심은 팝업스토어 공간마다 '게임존', '거울 포토존', '휴식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학생들의 요청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사전 대학생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 콘텐츠를 편성하고, 지난 상반기 팝업스토어 운영간 도출된 개선 필요사항을 수정하는 등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각 학교별 일정은 농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