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열린 캠퍼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제품 키트는 각각 ‘베스트셀러 KIT’, ‘신상 KIT’, ‘라이징 KIT’ 테마로 육개장, 먹태깡 등 농심 베스트셀러와 신라면툼바, 빵부장 등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농심은 팝업스토어 공간마다 '게임존', '거울 포토존', '휴식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학생들의 요청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사전 대학생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 콘텐츠를 편성하고, 지난 상반기 팝업스토어 운영간 도출된 개선 필요사항을 수정하는 등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각 학교별 일정은 농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