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는 ‘어느 한적한 일본 시골마을에서 맛보았던 인생 라멘’, ‘환상적인 해변이 매력적이었던 인도네시아 작은 섬에서의 추억’ 등 제주항공을 통해 경험할 수 있었던 행복한 여행의 순간들이 담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아름다운 꽃과 정원으로 전쟁도 비켜갔던 ‘달랏’에서의 하루 ▲별이 쏟아지는 ‘몽골’ 초원에서의 하룻밤 ▲후지산을 바라보며 가문의 명예를 걸고 지켜온 녹차를 음미했던 ‘시즈오카’ ▲바닷속 기찻길 여행의 ‘마쓰야마’ 등의 이야기도 소개됐다.
제주항공은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오는 26일부터는 총 2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도 TV CF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항공여행을 함께해오며 특별한 여행의 경험을 선사해온 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여행의 의미와 항공사의 역할을 이야기 했다”며 “언제든 쉽게 새로운 경험을 찾아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