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2024고양가구박람회' 일산 킨텍스(KINTEX)서 6월 27일 개막

94개의 가구업체와 133개의 리빙·생활용품 업체 참여, 다양한 제품 선보인다

이병학 기자

2024-06-05 13:03:36

사진: 고양가구박람회 포스터 (고양시가구협동조합 제공)
사진: 고양가구박람회 포스터 (고양시가구협동조합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국내 대규모 가구박람회 ‘제15회 2024고양가구박람회’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오는 6월 27일 개막한다고 5일 밝혔다.

‘당신의 삶을 디자인하다’란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고양시가구협동조합과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하며, 경기도와 고양시가 후원하여 진행된다. 해당 박람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1홀과 2홀에서 총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온라인 사전등록 또는 현장등록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94개의 가구업체와 133개의 리빙·생활용품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총 2개 홀에 마련되는 1,000여 개의 부스에서 고품격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품목은 가정용 가구, 사무용 가구, 신혼이사 입주 가구, 주니어 가구 등 다양한 가구 품목과 생활가전∙용품 등이 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가성비 가구 쇼핑을 위한 기회의 장이 마련돼,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양가구박람회는 즐거움을 제공할 다채로운 체험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 첫날 개막식 및 시니어 모델쇼를 시작으로, 행사기간 동안 약 2,000만원 상당의 즉석 경품 이벤트, 가구 만들기 무료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특히 방문객들은 '가구 만들기 체험 행사'를 통해 별도의 비용 없이 도마, 휴지 케이스, 유아용 의자, 연필 꽂이 등을 만들어볼 수 있다. 4일간 매일 20명부터, 최대 30명까지 기회가 주어지며,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고양가구박람회’는 최신 가구 기술과 디자인을 선보이는 가구 전시 및 판매와 유통 라인을 축소해 소비자에게 거품 없는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제 15회 2024고양가구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