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라이브 방송 첫 판매… 메뉴 할인 및 이벤트 진행

이병학 기자

2024-06-04 15:51:54

그립,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라이브 방송 첫 판매… 메뉴 할인 및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이 롯데리아 신 메뉴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오징어 얼라이브 비프 버거’를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첫 판매를 하며, 6일 까지 메뉴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립을 통해 선보이는 롯데리아 신 메뉴는 롯데리아의 레전드 버거인 오징어버거를 2030 세대에 맞춘 새로운 형태의 버거로서 오징어 다리를 통째로 튀겨 토핑으로 올린 메뉴이다. 롯데리아 신메뉴는 총 4종으로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오징어 패티, ‘오징어 얼라이브 비프 버거’는 비프 패티가 들어가고, 각각 매운맛과 갈릭맛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판매를 기념해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세트 메뉴를 구성해 최대 32% 할인한다. 그립에서 선보이는 세트 메뉴는 ▲오징어 얼라이브(매운맛 또는 갈릭맛) 콤보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매운맛) 세트와 데리버거가 포함된 2인 콤보팩 ▲오징어 얼라이브 비프버거(매운맛 또는 갈릭맛) 1인 팩으로 구성됐다.

또한, 인기 유튜버 ‘상해기’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해기가 신제품을 맛보는 쇼츠 영상을 보고, 상해기의 추천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정답을 맞히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 및 그립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경품으로는 ▲롯데자이언츠 레디백 및 새우버거(10명) ▲불고기 버거 세트(30명) ▲소프트콘(300명)을 추첨하여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 오전 11시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1천 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앞서 지난달 30일에는 상해기가 그립에서 이번 신메뉴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의 진행자로 나섰다. 1시간 20분 동안 진행된 방송에서는 누적 시청 수가 21만 건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 중 소통왕, 구매왕 등을 선정해 총 33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그립 관계자는 “그립에서 롯데리아의 신제품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오징어 얼라이브 비프 버거’를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쇼핑의 재미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