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리덴스’, 신라면세점 입점

이병학 기자

2024-05-31 09:00:00

스킨케어 브랜드 ‘리덴스’, 신라면세점 입점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리덴스가 롯데면세점에 이어 신라면세점까지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작년 10월 런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리덴스’는 피부의 기미, 잡티 개선을 도와주는 대표제품 ‘톤표앤스팟 코렉터 앰플’을 기반으로 국내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으며, 이에 제품력을 높이 평가받아 신라면세점 온라인몰까지 입점 되었다.

리덴스는 톤앤스팟 코렉터 앰플 이후에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청포도 젤라또 포어 팩 클렌저는 많은 인기를 끌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리덴스 관계자는 “국내 런칭 8개월만에 많은 관심을 주신 덕분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저자극,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한 리덴스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