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 선풍기 우산 FE246 일반형, 골프형 2종 선보여

이병학 기자

2024-05-14 17:04:20

[사진 = 프롬비 제공]
[사진 = 프롬비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프롬비가 우산·양산·선풍기를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이글루 UV차단 선풍기 우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우산 안에 3엽팬 선풍기가 내장되어 있어 시원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2단계 풍량 조절이 가능하고, 8각 안전망을 비치해 머리카락이 걸릴 걱정도 없다. 3,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강력 암막 코팅으로 자외선을 99.9% 차단해주며, 발수코팅 280T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탄탄한 방수를 자랑한다.

일반형과 골프형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희망하는 크기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크림, 스카이블루, 스트라이프 총 4가지로 출시되었다. 보관과 이동이 편리한 크로스형 커버로 제작되었다. KC인증과 안전기준을 통과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프롬비 관계자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우산, 양산, 선풍기 모든 것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롬비 이글루 UV차단 선풍기 우산을 출시했다”라며 “또한, 자사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롬비는 7년 연속 중앙일보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으며, 기능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로 매년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