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Pay 앱으로 3만 원 이상 캐디피를 결제하면 1만원 캐디피 상품권이 제공되며, 4인 1팀 기준으로 캐디피 15만 원의 캐디피를 각 자 4명이 KB Pay로 결제하면 최대 4만 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로 오는 5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KB Pay와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급상승한 캐디피에 피로를 느끼는 골프이용고객의 캐디피 비용 부담을 줄여 가성비 있는 골프를 즐기도록 했다.
2023년 9월 13일 금융위원회로부터 비사업자인 캐디를 대상으로 신용카드를 결제할 수 있도록 금융위 혁신금융 서비스(금융규제 샌드박스)로 지정 받은 그린재킷은 정식법의 테두리안에서 서비스를 준비해 왔으며, 지난 4월 29일 전자금융업(PG)등록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활성화를 예고한다.
임시아 대표는 “그린재킷은 KB국민카드 퓨처나인 6기 스타트업으로 성장하여 시장을 만들어왔고, 이제 본격적인 서비스 활성화를 만들 준비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객이 그린재킷 앱으로 캐디피를 결제하면 고객이 할인 또는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했다.
현재 지난 4월 골프존카운티, 세이지우드 홍천/여수, 사이프러스, 해비치제주 등을 제휴하며 전국 70여 골프장(18홀 기준)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그린재킷은 우정힐스, 라비에벨, 블랙스톤 이천/제주, 서원밸리와 서원힐스, 렉스필드, 뉴서울, 사우스스프링스 등에서 서비스를 시행 중이며 자세한 제휴 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애플 스토어에서 ‘그린재킷’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기업/개인 모두 가능)를 1회 등록하여 라운드를 전/후로 캐디의 QR을 스캔하면 영수증은 앱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