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플레이 앱테크 ‘미션’ 출시

한시은 기자

2023-09-15 10:28:15

이미지=신한카드 제공
이미지=신한카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한플레이의 라이프 콘텐츠 페이지 ‘디스커버’에서 포인트를 모으는 서비스인 ‘미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플레이의 디스커버에 방문해 출석 체크를 하고, 콘텐츠를 읽으면서 황금 열쇠 3개를 찾을 때마다 미션을 달성하는 것이다.

미션 달성 시 미션 당 최대 20포인트까지 무작위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출석 체크나 황금 열쇠 찾기를 통해 포인트 적립을 월간 30번 이상 완료하면 미션을 추가 달성하게 돼, 최대 2,000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다.

이달에는 신한플레이에서 이벤트 응모 후 디스커버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얻으면 참여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5배에서 3배까지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관심사를 처음으로 설정하는 고객에게 5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관심사 설정 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며,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