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보야지’는 이동성이 가미된 고객 맞춤형 주거공간으로, 약 20m2(약 6평) 크기의 복층 개방구조로 설계됐으며, 고객은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LG전자는 글로벌 가전시장에서 쌓은 공간디자인에 대한 노하우를 ‘본보야지’에 반영했다.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사선형 복도, 인체공학적 계단, 빌트인 구조 등을 적용해 내부를 넓어 보이게 했으며, 개방감을 위해 한쪽 벽면을 통창으로 꾸며 외부 환경을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내부엔 공조 시스템, 가전, IoT 제품, 가구 등도 갖췄다.
LG전자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3’에 마련된 ‘더 스튜디오 바이 고아웃코리아(The Studio by GO OUT KOREA)’ 공간에 ‘본보야지’를 설치하고,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연계한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또,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9월엔 하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BTS편 시즌2’의 평창 촬영지에서 색다른 숙박 경험을 제안하고, 10월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에 참가해 새로운 아웃도어 주거공간 콘셉트도 테스트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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