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2023 동행축제’ 참여…"착한 프랜차이즈·전국별미 할인전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5-08 13:16:11

제공:배민
제공:배민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가 주관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이하 동행축제)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 및 판로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상생 협력 행사다.

배민은 올해 동행축제 참여 일환으로 오는 14일까지 ▲포장 및 프랜차이즈 주문 할인쿠폰 제공 ▲B마트, 전국별미 할인 기획전 ▲배민쇼핑라이브 특집 방송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 음식점에서 배민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위치를 이태원1, 2동으로 설정하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가 노출되며 할인쿠폰은 이태원 지역 내 배민 포장이 가능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 배민은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음식 배달,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착한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가맹점주와의 상생 협력이 우수하다고 선정한 가맹 본부들로, 참여 브랜드는 ▲돈까스짱 ▲행복한찜닭 ▲탄탄면공방 ▲두찜 ▲이백장돈가스 등이다.

아울러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 B마트와 지역 특산물 직배송 서비스 전국별미에서도 동행축제 기념 할인전을 마련, B마트에서는 동행축제 할인 기획전을 통해 250여 개의 상품을 최대 42% 할인 판매하며 전국별미는 전국 각지 인기 특산품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