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신선식품 사는 날', '가공식품 사는 날', '냉장냉동 사는 날' 등 매일 다른 주제로 진행되며, 한우, 제철 농수산물 및 가공식품을 최대 반값에 제공한다.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과 협업 행사도 단독 전개한다. 두 회사 100대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각 사의 상품을 각각 한 개씩 추려 특가에 선보인다. 두 회사의 상품을 브랜드에 관계없이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유업'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 1주년 기념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우유, 요거트, 컵커피와 같은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또는 다다익선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 ‘소상공인&중소기업 동행세일’도 진행한다. 450개 협력 업체가 5,000여 개 상품을 준비했다. '남도장터', '사이소' 등 지자체 온라인몰과 연계해 특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