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SSG닷컴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공식 유튜브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믿고 사는 즐거움’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15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다.주요 정보와 재미 요소를 압축해 신뢰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공개되는 영상은 총 네 편이다. 현미경 시점으로 본 신선식품이나 럭셔리 상품이 줌아웃(Zoom-Out) 화면으로 전환되며 회사가 강조하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보여주는 형태로 꾸몄다.
첫 영상인'쓱배송' 편에서는 오렌지의 과육 클로즈업 화면과 엔딩의 초인종 소리가 함께 맞물려 ‘제때 오는 신선함’이라는 쓱배송의 핵심 가치를 보여준다.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오는 5월 21일까지 경품 행사도 실시한다. ‘믿고 사는 즐거움? 보여줌’ 영상 4편을 보고 후기를 유튜브에 댓글로 남긴 고객이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 ‘비알레띠 모카포트’, ‘이솝 핸드크림’,’ ‘스탠리 보온병’, ‘신세계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김진설 SSG닷컴 광고마케팅담당은 “고객이 쓱닷컴의 상품과 서비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치에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