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역습’ 실시

최효경 기자

2023-03-15 11:42:26

제공:엔씨
제공:엔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업데이트 ‘역습’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블소2는 신규 액션 시스템 4종을 추가하며 액션성을 강화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는 ▲캐릭터의 시선 반대 방향으로 긴 거리를 빠르게 도약하는 ‘후방 이동’ ▲후방 이동 성공 시 원거리에서 추가 타격이 가능한 무기별 신규 액션 무공 ▲신규 액션 무공을 활용해 보스 몬스터 공략이 가능한 ‘위세 게이지’ 시스템 ▲기절 상태를 해제할 수 있는 ‘탈출’ 등을 새롭게 즐길 수 있다.

시로, 파사, 야루 서버는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 3층의 신규 월드 보스 ‘재앙의 귀면술사 흑마영’을 선보이며 흑마영을 처치하면 ▲’영원의 심장’ ▲’불사의 비원’ 등 전설 등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블소2는 기존 4인 파티 던전 ‘나선의 미궁’에 2구역을 추가했다. 1구역보다 높아진 최고 난이도로 구현했으며 신규 소울 효과 ‘공명기’를 업데이트했다.

엔씨(NC)는 이번 역습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시 보상 이벤트를 실시하며 ▲4월 12일까지 열리는 ‘역습 이벤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 ▲3월 29일까지 열리는 ‘역습의 히어로’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