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자 200만 돌파…"무기 강화 주문서 지급"

최효경 기자

2023-03-10 11:30:11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1월 16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5일 만에 예약자 100만 명을 모집한 데 이어, 오는 21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자 200만 명을 달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누적 인원수 달성에 따라 ‘희귀 직업 선택권’ 및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양대 마켓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신속의 비약’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와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아키에이지 워’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키에이지 워’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