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정규시즌 오픈…"그랑프리 모드 업데이트"

최효경 기자

2023-03-09 13:15:05

제공:넥슨
제공: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정규시즌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정규시즌부터 콘솔(PlayStation 4, Xbox One)을 추가로 지원한다.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시즌 1: New World에서는 ‘팩토리 모험의 시작’, ‘팩토리 미완성 5구역’, ‘월드 뉴욕 대질주’ 등 8개의 트랙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와 함께 ‘카트바디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최상위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세계 각지의 이용자들과 레이스를 펼칠 수 있는 ‘그랑프리 모드’도 업데이트했다.

정규시즌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PlayStation 4와 Xbox One을 통해 접속하면 각 플랫폼 특전 카트바디와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트랙 주행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뷰 댓글을 등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넥슨은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와의 제휴를 맺고 아이코닉한 스포츠카 차량을 게임 내에서 차례로 선보인다.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718 Boxster’ 카트바디를 타고 ‘그랑프리 모드’에서 1회 이상 완주한 전원에게 ‘오너먼트 다오 스티커’를 증정하고, 10회 이상 완주한 이용자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