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전국 점포에서는 ‘365 리사이클 캠페인’ 전용 부스가 연중 운영되고 있다. 고객은 편한 시간에 점포를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고, 한달 기준으로 기부 물품 수에 따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최대 9,000포인트 지급받는다.
지난 1년간 ‘365 리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기부한 옷, 신발, 페트병 등은 약 80만여 개에 달한다. 기부 물품은 친환경 식품용기 및 쇼핑백으로 재탄생해 현대백화점 점포에서 활용되고 있다.
고객들의 상시 기부는 H포인트 앱에서도 이뤄지고 있다. 앱 내 ‘포인트 쓰기’ 메뉴 중 ‘기부’ 코너에선 치료가 필요한 환아, 유기동물 구호 단체를 위한 모금 캠페인이 365일 진행 중이다.
H포인트 앱이 소액으로도 편리하게 기부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자리잡으면서 최근 1년간 포인트를 기부한 고객이 9만 6,000여 명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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