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기업의 혁신능력, 고객가치, 사회가치 등 6대 핵심 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산업별로 존경받는 1위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11번가는 격변하는 e커머스 시장에서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해왔으며 이에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믿을만한 기업 ▲사회공헌을 잘 하는 기업 등 평가 항목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올해 11번가는 산지 생산자의 신선식품을 직배송 해주는 ‘신선밥상’,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OOAh luxe)’ 등 버티컬 영역의 서비스 강화에도 주력할 계획이며 치열한 e커머스 경쟁 상황에 대응할 독보적인 쇼핑 환경 구축으로 ‘11번가 2.0’ 달성에 집중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