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맛신선’ 식품 트렌드 채널로 리뉴얼 공개

심준보 기자

2022-04-20 09:22:10

위메프 ‘맛신선’, 식품 트렌드 채널로 새단장…“취향 저격 푸드 콘텐츠 강화”
위메프 ‘맛신선’, 식품 트렌드 채널로 새단장…“취향 저격 푸드 콘텐츠 강화”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위메프는 20일 ‘맛신선’을 식품 종합 트렌드 채널로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맛신선 내 모든 상품에 매거진 콘텐츠 형식의 먹거리 스토리텔링 소개 기능을 더해 식품 큐레이션을 더 강화한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트렌드관 △제철관 △보증관 △맛집관을 신설한다. 각 관에서는 소비자 취향을 세분화해 큐레이션한 다양한 식품을 웹 매거진 형태로 선보인다.

콘텐츠 내에서 상품 구매도 바로 가능하다.

SNS 등에서 유행 중인 음식을 소개하는 ‘트렌드관’에서는 첫 콘텐츠로 ‘우니 어디까지 먹어봤니?’를 공개한다.

계절별, 시기별 가장 맛있는 식재료는 ‘제철관’에서 선보인다.
‘맛집관’에서는 지역별 대표 여행지와 맛집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번 리뉴얼로 라면, 즉석밥, 생수, 통조림, 우유 등 대표 장보기 상품을 모은 코너도 선보인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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