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 '여성화장품부문' 1위

심준보 기자

2022-03-18 10:20:41

애경산업 AGE 20’s,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 '여성화장품부문' 1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애경산업‘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18일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2 제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SNS 경쟁력을 파악하는 조사로, 소비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의 호감 정도를 양적 개념과 질적 개념으로 구분해 지수화하여 산업군별로 순위를 산정한다.

올해에는 총 92개 산업군에서 304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으며, AGE 20’s는 여성화장품 브랜드 중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