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회를 맞이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기업 전체의 가치 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 및 발표하는 인증제도이다.
올해는 90개 산업군에서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및 이미지가치 등 총 6개 부문에 대해 산업계 전문가, 애널리스트 및 소비자로 구성된 1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버거킹은 빠르게 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과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