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후 소비자의 잇단 요청으로 지난해 4월 앙코르 출시했다. 이 물량 역시 3개월 만에 완판되면서 이번에 3차 출시로 이어졌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주질과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많은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3차 출시까지 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하겠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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